이번 포스팅에서는 전 세계에 널리 퍼진 음모론 중, 현대에 관련된 음모론 TOP 10을 준비하여 보았습니다. 랭킹으로 만들었으니, 간략한 설명과 함께 덧붙여 봅니다. 구체적인 설명을 곁들인 포스팅은 구체적으로 자료들을 모아보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출생증명서
2008년 버락 오바마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흑인 대통령이 되었다.
하지만, 걱정스러울 정도로 많은 수의 미국인들은 오바마가 미국인이 아니고, 외국인이라는 주장을 하며, 이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외국 대통령이라고 주장했다.
타국에서 그의 대통령직은 헌법에 위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바마는 그의 출생증명서를 공개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 출생증명서는 위조된 것이라는 점을 막지는 못했다.
2. 홀로코스트를 부정하는 사람들
많은 사람들은 수많은 이유로 나치에 의해 죽음을 당한 유대인과 다른 소수민족의 대량 몰살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아이러니하게도, 홀로코스트는 또한 세계 역사에서 가장 잘 기록된 비극 중에 하나임에도 불구하고도 말이다.
나치는 그들이 한 모든 것과 연합군 병사들이 한 것을 아주 꼼꼼하게 기록하였다. 그들은 그 참상에 대한 광범위한 증거를 수집한 집단 수용소를 만들기에 이르렀었다.
또한 시청각 자료인 비디오와 사진의 형태로도 남기었고, 수천 명의 생존자들은 말할 것도 없이, 그들의 끔찍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지어 이를 문신으로까지 남기는 수천 명의 사람들도 있다.
3. 통제의 도구
20세기 중엽 정부는 공공 급수를 불소화하기 시작하였다. 과학적 연구에서 치약의 주성분인 불소 화물은 충분히 적은 양으로 무해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는 맛은 없지만, 충치 예방이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불소 화물은 위험한 화학물질로, 세계의 정부기관들이 인구를 통제하기 위한 일종의 애매모호한 재정적 이득을 위한 것이라고 한다.
비슷한 이론들이 있는데 바로, 반 백신 접종의 움직임이다. 백신 접을 반대하는 믿음은 홍역 백신이 자폐증을 유발한다는 현재 여러 의사들의 주장이 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거의 없다고 한다.
4. 평평한 지구
천년 전에 사람들이 물리학과 우주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기 전까지 일반적인 지구에 대한 가정은, 지구가 평평하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지난 200년 동안 지구가 평평하다는 생각은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상하게도, 우리가 우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수록 더 많은 사람들은 평평한 지구에 집착하고 있다. 겉보기에는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증명하는 모든 사진적, 과학적 증거를 무시한 채, 지구의 곡면 성을 볼 수 없다고 주장한다. 지구는 행성의 모든 사진이 가짜라는 것과 모든 우주비행사가 공들여 꾸며낸 장난으로부터 나오는 배우라는 것이다
5. 총기난사는 가짜다
특히 미국에서 총기난사는 겉보기에는 점점 더 만연해 보인다. 하지만, 이런 총격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는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총격 생존자들이 배우라고 비난하기까지 말이다. 이런 가설에 신봉하는 사람들은 총격 사건이 전적으로 수정헌법 2조를 폐지하려는 사람들에 의해 일어났다고 주장한다.
미국에 더 엄격한 총기 규제 규정을 부과하여 사람들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없게 만든다. 이런 총격 사건 자체는 이미 충분히 비극적이지만,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소셜 미디어의 사람들은 단지 상처에 모욕만 더하고 있는 실정이다.
6. Q-Anon
현대 시대의 가장 이상한 음모론 중 하나가 미국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4Chan에서 유래했다는 것은 전혀 놀랄 일은 아니다. 2017년 말부터 각종 예측과 비난이 온라인에 올라오는 Q-Anon은 힐러리 클린턴이 체포될 것이라고 잘못 예측했고, 김정은과 북한은 CIA의 통제 하에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심지어 이들은 많은 거물들을 고발했다고 한다.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로부터 이와 비슷한 성매매에 연루된 고위 정치인까지 다양하다.
7. 피자 게이트 사건
민주당이 피자 가게에서 소아성애자를 위한 비밀모임을 운영했다는 중이 제기되었는데, 이 모든 주장들에 현재 공식적인 근거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8. FDA는 암 치료제를 보류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생명을 구하는 약에 과다한 금액을 부과하는 것은 제약회사들이 암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는 이론에 기여하고 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들은 수년간 암 치료법을 가지고 있었고, 일부러 그런다고 하는 것이다.
충분히 큰 이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치료제를 대중들에게 보류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암 치료법을 비밀로 하기 위해서는 합리적으로 훨씬 많은 사람들의 협조가 필요할 것 같다.
9. 켐트레일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비행기들은 종종 하늘에 흔적을 남기고, 이 자취들은 많은 음모 이론가들에게 어떤 영감을 주었다.
정확히 어떤 화학물질이 하늘에서 살포되고 있다는 주장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인구를 억제하기 위한 마인드 컨트롤 화학 물질들, 또는 그것들이 날씨를 통제하기 위한 정교한 계획의 일부라고 말한다.
하지만, 항공 산업에서 그것들은 실제로 응결로에서 처럼 콘트레일로 불린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그것은 뜨거운 제트 연료가 차가운 공기와 만나게 되는 수증기에 불과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한다.
10. 신세계 질서
몇몇 사람들은 이 집단이 실제로 사악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보이지 않는 그림자 정부나 비밀 사회가 우리를 통제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세계 최정예 사람들로, 도마뱀 인간들이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믿음으로는 원래 일루미나티가 실제 그룹이고, 이 세상을 통제하고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음모론들은 과연 사실일까? 더 구체적인 증거, 증인들 그리고 관련 문건들이 확실히 모아서 세상에 공개되길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음모론이 음모론에서 끝나기를 바라는 사람들도 있다.
[음모론] 필라델피아 실험(레인보우 프로젝트)의 진실 (0) | 2020.10.13 |
---|---|
[음모론] 지구 온난화 음모론의 진실 (0) | 2020.10.13 |
[음모론] 페미니스트는 일루미나티다? (0) | 2020.10.11 |
[음모론] 세계를 잠식하는 일루미나티 & 프리메이슨 (0) | 2020.10.11 |
[음모론] 음모론이 현실로..? 딥스테이트(숨은 권력 집단)의 종교, 공산주의 (0) | 2020.10.11 |